
안녕하세요. 코코네하우스입니다.
코코네하우스는 2023년 오픈하여 최신시설을 갖춘 숙소로
사람들과의 밀접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시스템과 호텔 원룸형 객실, 가족과 단체 여행객을 위한 전용객실,
그리고 프라이빗한 테라스에서 야경도 즐길수 있는 테라스전용 객실등 아파트를 객실로 새롭게 인테리어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숙소까지는 라피트 특급열차와 난카이 전철 등을 이용하여
환승없이 쉽게 찾아오실수 있는 교통편과(공항기준 난바역 보다 1정거장 가깝습니다.)
덴가차야역과 기시노사토역 보도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오사카 어디를 가시더라도 편하고 빠르게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하는 여행객들에게 교통시설 접근성이 좋은 숙소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 여행객들이 일본 숙박 업체에 가장 많이 아쉬워하는 부분이 바로 방의 크기가 너무 작은 것입니다.
일본은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전통적인 문화가 아직까지 남아있어 한국에 비하면 숙박 시설의 규모가 매우 좁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호텔이나 콘도를 이용해도 방이 작고 좁아서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많고, 두 명이 이용하기에도 좁은 호텔에 아이까지 더한다면
방을 추가로 예약하거나 4인 이상의 숙박시설을 예약하는 상황에 비싼 금액으로 주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일본 숙박시설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코코네하우스는 많은 차별화를 두었습니다.